본문 바로가기
정보

대성 보일러 AS,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

by 259flassafk 2025. 2. 20.

대성 보일러 AS,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

 

목차

  1. 대성 보일러 AS 신청 방법
  2. AS 신청 전 확인 사항
  3. AS 진행 과정
  4. 보일러 자가 점검 방법

본문

1. 대성 보일러 AS 신청 방법

  • 온라인 신청: 대성쎌틱에너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전화 신청: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(1588-8577)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카카오톡 신청: 대성 보일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2. AS 신청 전 확인 사항

  • 제품 모델명 및 시리얼 번호: 보일러 측면이나 후면에 부착된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고장 증상: 구체적으로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파악합니다.
  • 설치 환경: 보일러가 설치된 장소와 주변 환경을 확인합니다.

3. AS 진행 과정

  1. AS 접수: 온라인, 전화, 카카오톡을 통해 AS를 접수합니다.
  2. 방문 일정 조율: 엔지니어와 방문 일정을 조율합니다.
  3. 엔지니어 방문 및 점검: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보일러를 점검하고 수리합니다.
  4. 수리 완료 및 비용 결제: 수리가 완료되면 비용을 결제합니다.

4. 보일러 자가 점검 방법

  • 에러 코드 확인: 온도조절기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를 확인하고,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여 조치합니다.
  • 난방수 점검: 난방수 부족 시 보충하고, 배관 내 공기를 제거합니다.
  • 가스 밸브 확인: 가스 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.
  • 전원 플러그 확인: 전원 플러그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합니다.